고란툰의 내용은 모두 허구 및 픽션이며 실존인물 및 단체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고란툰 출연빈도 최하위 투탑]






하.... 고란툰작가가 아무리 예인이에 목숨거는 놈이라지만 우리 출연수가 너무 적은 거 아니예요?






맞아. 심지어 소울언니나 지애언니도 간간히 메인으로 얼굴 비추는데 우린 왜 안나오는거냐?






뭔가 방법이 없을까요?






방법이야 있지






뭔데요??






출연빈도 최상위 3대장 고케빵이 출연하지 못하도록 기절시켜 놓거나 하면 돼






그렇게 운명의 밤이 시작되었다.






예인아~!!






네 언니!!






ㅎㅎㅎ 언니가 하고싶은게 있는데~
"네? 뭔데여?"






바로 이것이다!!
"으악!!"





기절






후후 성공적이군 다음은 케이인가






케이야! 이거 먹어볼래?






두둥







와!! 잘먹을게요 언니!!






냠냠냠






어.... 갑자기 배가.....






배탈땜에 기절






ㅋㅋㅋㅋㅋ 순조롭군. 이제 빵떡이만 없애면 우리가 주연이다!!






하...하지만 빵떡이는 주연급이라 쉽지 않을 텐데... 어쩌죠?






ㅋㅋㅋㅋ 나한테 맡겨






수정아~!!






왜요??






언니를 용서해라
[부릉~~~]





어...어...언니???? 꺄아아악!!











흐엉 ㅠㅠㅠ





추천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과 격려가 됩니다.







[번외]

?????? 이번화 이렇게 그냥 끝이야??





원래 빵떡이 울면 고란툰 끝나잖아요....






흐엉 ㅠㅠㅠㅠㅠ
Posted by 고라니고란고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