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주신 22김광삼 님 눈팅맨 님 감사드립니다.








고란툰의 내용은 허구 및 픽션이며 실존인물 및 단체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두둥






.........






수정아 뭐해?





언니 이거봐요. 팬 이벤트로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보내주나봐요. 나도 초콜릿 좋아하는데....






그래? 초콜릿 먹을 수 있는 방법이 하나 있긴 한데....






어? 어떻게요???






우리가 직접 사연을 써서 당첨되면 되지!!






엌ㅋㅋㅋㅋ 역시 지연언니는 천재예요!!






[다음날]






얘들아. 너희 발렌타인 이벤트 하는데 괜찮은 사연 좀 뽑아봐라.






흐음... 워낙에 좋은 사연이 많아서 고르기가 어렵네요....





어! 대표님! 이 사연은 어떨까요??






두둥






아니.... 아무리봐도 주작인데다가 수정이만 너무 대놓고 얘기하는 것 같아서 이걸 뽑기는 좀....






헐 대표님. 저 사연 작성자가 제 팬이라 싫다고요?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앙 대표님은 나만 미워해!!






아... 알았다 알았어. 그럼 저걸로 뽑자






(ㅋㅋㅋㅋㅋㅋㅋ당첨이다ㅋㅋㅋ)






[며칠 후]






택배왔습니다!!






수정아!! 딴 멤버들 보기전에 얼른가져와.






야호!!






두둥






와... 진짜 맛있겠다... 얼른 먹어요!!





냠냠냠






와구와구






엌ㅋㅋㅋ 맛있당






끼익






둘이 부엌에서 뭐하냐?






두둥






팬들이 내가 정성스럽게 쓴 편지를 감상하며 먹어야 할 초콜릿을 왜 너네가 먹고 있냐?






아.... 그게... 빵떡이가.... 헤헤헤



??????






류빵떡 이리와






아...아니예요 언니!! 이건 케이언니가....






와... 이젠 언니까지 팔아??? 오늘 딱밤 3만대다






흐엉 ㅠㅠㅠ





추천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과 격려가 됩니다.
Posted by 고라니고란고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