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란툰의 내용은 모두 허구 및 픽션이며 실존인물 및 단체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장보고 오는 중]





다녀왔습니다!!





어 그래. 이제 밥 좀 차려라 배고프다.






네!!!






예인아 나 물 좀 주라






여기요!! 헉헉....






예인아. 내가 부탁한 빨래 다 했어?






지금 확인해볼게요!! 헉헉헉......





[잠시 후]

하아 지친다.... 그래도 이젠 쉴 수 있겠지???






하.... 아무리 막내라지만 너무 힘들다...





예인아 뭐해?? 나랑 놀자!!






언니. 저 지금 너무 피곤해요.... 좀이따 놀아줄게요.





에이~~ 그러지말구~~ 지금놀면 안돼????






언니... 저 좀만 쉬면 안될까요???






싫어! 지금놀자!! 놀자놀자놀자!!! 놀아줘!!!






아 그만좀 해요!!!!!!!!!!!!!!






딸꾹






아니 피곤하다고 몇번을 말하는데 눈치가 없어도 정도가 있지. 내가 그렇게 우습게 보여요???






아...아니 예인아... 그런 게 아니라.....

쾅!!!!






예..... 예인이 화났나봐.....






어떡해.... 으아아아아아아아앙!!!




[잠시 후]






...... 예인이는 내가 싫어진걸까....






흑...흐흑..... 흐아아아앙 ㅠㅠㅠ






끼익






수정언니 저녁 안먹어요? 여기서 뭐해요?






아... 아무것도 아니야... 훌쩍....






으휴.... 그거가지고 울고 있어요? 그러지말고 둘이서 호두과자나 사먹으러 갈래요?






예...예인이는 나 싫어진 거 아니였어???






뭔 소리예요??? 이상한 소리 할 시간에 빨리 옷입고 나와요.






[밖]






터벅터벅






예인아 미안해...... 내가 너무 눈치없이 굴어서.....






아니예요 언니. 신경쓰지 말아요.






아. 그리고 앞으로는 내가 너 집안일할때 많이많이 도와줄게!!





ㅋㅋㅋㅋ 역시 전 수정이언니가 제일 좋아요!!






빵끗





추천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과 격려가 됩니다.

(막짤출처=www.tenasia.co.kr)
Posted by 고라니고란고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