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란툰의 내용은 모두 허구 및 픽션이며 실존인물 및 단체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왈왈!! 왈왈왈!!






꼭끼오~!!!






우와.... 지수언니 동물 개인기는 봐도봐도 대단한 것 같아요.






넌 개인기 뭐 할수있는거 있어?






저요? 개인기라 하면 음....





이...정도?? 헤헤헤헤






정말 저열한 개인기로구나.






???? 너 개인기 있었어??






저 톰 크루즈 따라할 수 있어요!






???? 톰 크루즈? 어떻게??






ㅋㅋㅋㅋ잘봐요~~!!






흐랴아아아아압!!!






엌ㅋㅋㅋㅋ 존나웃기넼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지애언니의 둘리개인기보단 낫지않아요??







거 사람을 너무 무시하는구나 수정아






나도 개인기 하나 더 있단다.






ㅋㅋㅋㅋㅋㅋㅋ뭔데여??






메이웨더 펀치란다.






흐엉ㅠㅠㅠㅠㅠ




추천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과 격려가 됩니다.
Posted by 고라니고란고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