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화의 내용은 작성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부분적으로 픽션이 가미되어 있습니다.




.........






뭐? 스타급 연예인과 결혼하려면 3대 고시합격자 혹은 판검사 대형로펌 변호사가 되면 된다고?






그럼 로스쿨을 준비해서 갓검사가 되면 예인이랑 결혼할 수 있다는 소리군.





학점이랑 토익은 어느정도 됐으니까 제2외국어 두어 개 정도 마스터 하면 안정적으로 로스쿨 합격할 수 있겠지????






(2015. 04.28)
일본어 빡공 시작





(2015. 8)
JLPT 3급 돌파!!!






ㅋㅋㅋㅋ 일본어도 별거없네. 다음은 바로 최고등급인 N1으로 달린다!!!




다시 빡공 중...






(2015.12.07, JLPT 2차 시험일)






하.... 모든 능력을 쏟아부었다... 조금 애매하지만 이건 합격감이다. 이젠 중국어로 간다!!!!!





(2015. 12.08)
중국어 빡공 시작






(2달 후. JLPT 결과발표일)





합격이겠지? 아 제발 합격일거야...





두둥






하....






엌ㅋㅋㅋ 고고고야 너 N1 떨어짐??






캬 정의구현! 제2외국어 두개 딸 생각말고 하나라도 제대로 따라했잖닠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질 좀 긁지마라






흐엉 ㅠㅠㅠㅠ
Posted by 고라니고란고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