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란툰의 내용은 모두 허구 및 픽션이며 실존인물 및 단체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내용상의 순위는 랜덤으로 채택된 것이며 작성자의 취향과는 무관합니다.





오늘은 전화데이트 이벤트 이행을 하는 날!!






[울림 사옥]






와~! 팬이랑 직접 전화를 한다니... 정말 떨린다!!!






그러게... 무슨 말을 해야 할 지도 모르겠어...






가장 좋아하는 멤버 순위 물어보는 건 어떨까요?






수정앜ㅋㅋㅋㅋㅋ 대체 무슨 자신감이야???






그러게 말이야.... 우리 수정이 꼴찌하면 또 흐엉 ㅠㅠ 하고 끝내려구?






와 정말 너무하네. 내가 아무리 그래도 꼴찌는 안해요!






그래? 그럼 꼴찌하는 사람이 딱밤맞기 어때?




좋아요!! 저는 괜찮은 것 같아요!!







좋아. 그럼 전화건다!!





따르릉~~~따르릉~~






여보세요?





안녕하세요~!! 러블리즈입니다!!

[ 네? 정말이예요??? ]






네~!! 우리 러블리너스분 이번에 전화 이벤트에 당첨되셨어요~!!

[ 우와 말도안돼!!!! 너무 기뻐요!! ]

어쩌구저쩌구...



[잠시 후]

우리 러블리너스분! 오늘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죠? 마지막 한 가지만 물어볼게요!! 좋아하는 멤버 순위 한번 뽑아봐 주실래요????




두근두근




음.... 1,2순위는....



[예인이랑 지연이요!!]

야호!!!




[3,4순위는 지수랑 무민이요!!]

캬 언니 제가 3위예요!!
난 뭐 예상했다.





[5위는 소울누나요!!]

와~!!! 감사합니다!!





뭐야.... 이럴리가 없는데???? 내가 설마??





[ 6위는 명근이요!!! ]

현명한 판단이세요!!






[ 그리고 7위는...... ]

두근두근세근네근명근






[ 미주요!! ]

헉.... 감사합니다!!





네~~~ 그럼 오늘의 전화 데이트 꼴찌는 수정양이네요!! 오늘 시간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러블리즈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 어..어.. 잠깐만요!! ]







ㅋㅋㅋㅋㅋㅋㅋ우리 수정이 꼴찌했네???




마..말도안돼!! 이건 조작이야!!






이미 끝났다 수정아

딱!!





흐엉 ㅠㅠㅠ





[한편]

[수정이는 8위가 아니라 0순위라고 말하려 했는데.....]
Posted by 고라니고란고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