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란툰의 내용은 모두 허구 및 픽션이며 실존인물 및 단체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고란툰 보는 중]





이거 빵떡이 분량만 너무 많지 않아? 이름도 고란툰인데 정작 예인이는 몇 컷 안나오고....






ㅋㅋ.... 제가 멤버중에 가장 귀엽게 울어서 그런가보죠 ㅋㅋ






좌시할수 없는 발언이로구나 빵떡아. 누가 더 잘 우나 해볼래?






제가 먼저 울어볼게요!!






조금은 못난 글씨로~ 수줍게써준편지가...





아직도 남아...있.... 크흐흑ㅠㅠㅠㅠ






아니야 예인아 너무 약해...






이번엔 내가 울어보지.






변하지 않을것 같던 우리~~






슬픈...엔...딩...ㅠㅠㅠㅠ 흑흑 슬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참전한다.






럽다3 Ep.04 때의 위엄을 보여주지

......(럽다 귀신편 기억 회상 중)



흐어어어어어어어어어엉 ㅠㅠㅠㅠ






정말 한심한 경기력이로구나







흐엉갑이 뭔지 보여주마






크흑....흑...흐윽....






으아아아아아아아앙!!!






흐아아아아아아아앙!!!






훌쩍.... 훌쩍.... 어때요?






그래 니가 다 해먹어라






흐엉 ㅠㅠㅠㅠㅠㅠ
Posted by 고라니고란고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