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란툰의 내용은 모두 허구 및 픽션이며 실존인물 및 단체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티저 안나온 놀공시 럽갤 상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쳐웃어 임마.








아니 갤러들 드립이 너무 웃겨서욬ㅋㅋㅋ







실장 그만두고 화장실 청소하고 싶니?










거 다큰양반이 치사하게 권력 휘두르지 맙시다.








하... 그보다 내 이미지 어쩌다 이렇게 됐냐? 럽덕들도 아재들이면 내 맘 좀 이해해줘야 하는거 아냐?







맨날 팬들 희망고문해놓고 뭔 좋은 이미지를 바래요?








얌마. 그래도 니가 이사니까 아이디어좀 내봐. 내 이미지 어떻게 하면 좋아질까?





쓸데없는 생각 하지말고 티저좀 내요! 아니면 컴백날짜라도 명확하게 발표하던가.








아니 어차피 2월에 낸다했는데 날짜가 뭐가중요해. 날짜를 굳이 언론까지 동원해서 거창하게 뿌리자고?







날쩌발표만 해도 럽갤에 갓중엽 드립나옵니다. 내기할래요?








좋아. 난 별 반응 없다에 건다. 지는놈이 한달동안 사무실 청소해주는거다. ㅇㅋ?








ㅇㅋ







케이야. 마케팅 팀장한테 언론에 컴백날짜 뿌리라고 해라. 그리고 빗자루랑 걸레좀 준비하고.
[네~♡]







[러블리즈 컴백 날짜 발표!]







야. 훈석아 지금 럽갤 반응보고 뒤에가서 딴말하기 없기다.






ㅇㅋ 무르기 없기입니다.







어디보자....







두둥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엽이형 뭐해요 바닥 안쓸고







흐엉ㅠㅠㅠㅠ
Posted by 고라니고란고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