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란툰의 내용은 모두 허구 및 픽션이며 실존인물 및 단체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두둥








히이이익!! 저 짤은 뭐냐??








이번에 합정역에 제 생일 전광판 달렸는데 팬 한 분이 저렇게 찍었나 봐요....








어휴.... 지수언니도 힘들겠네요....








너도 저런 짤 있지 않았냐 케이야?








네? 처음 듣는 얘기.....








두둥








하......제발....








그래도 언니들은 저렇게 열성적으로 사랑해주는 팬이 있다는 거잖아요? 전 그저 부러운걸요 ㅠㅠㅠ








응? 명은언니도 유명한 열성팬 한 분 있잖아요!








응? 처음듣는 얘긴데? 무슨 소리야?








아! 저도 봤어요! 럽갤에서 3개월 넘게 매일마다 그 날이 명은이의 날이라고 꾸준글 쓰는 사람 말하는거죠?







아 진짜? 어디 한 번 봐보자.








[2월 5일]








[2월 3일]









[1월 8일]








[11월 7일]








헉....이게 다 뭐야.... 변태 아냐?








변태라뇨! 저렇게 머리굴리기도 어려운데 매일마다 하는 거면 거의 천재죠!







맞아요! 거기다가 말투만 보면 뭔가 실제로도 귀엽게 생긴 분일 것 같아요!








흠.... 생각해보니 그러네....









꾸준글 정성을 봐서 이분한테 싸인 폴라 넣어서 편지라도 보내줄까?






좋은 생각이예요! 이 팬분도 정말 고마워할 거예요!








좋아! 일단 보내주려면 누군지 알아야 하는데.... 어디 이 사람 글좀 찾아볼까...






두둥







이놈 떠기로 갈아타려는 것 같은데요?








엌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이러다가 러블리즈 팬 지분 제가 다 먹어버리는 거 아니예요?







펀치나 먹으렴







흐엉 ㅠㅠㅠ
Posted by 고라니고란고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