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고의 이야기2017. 3. 18. 19:48


(지수)

나: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지수씨가 첫번째네요?

지수:네 ㅎㅎ좋죠?

나: 지수씨가 첫번째면 너무 이뻐서 사람들이 말문이 막혀서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지수: 어머  감사해요 ㅋㅋㅋㅋ

ㅡㅡㅡㅡ

(수정이)

나: 수정씨 여기 편지요!

수정: 감사합니다 잘 읽을게요 ㅎㅎ

나: 수정씨 보니까 행복회로가 정말 마구마구 돌아가네요 ㅋㅋㅋ

수정: ㅎㅎㅎ그렇게 좋아요?

나: 네 ㅋㅋㅋ 아침에 러블리즈 노래 듣다가 수정씨 목소리 들으면 하루를 기분좋게 시작해요.

수정: ㅋㅋㅋ정말 감사해요!!!

나: 너무 이쁘세요. 다음에 또 봐요!!


(예인)

나: 여기 선물이예요 예인씨!!

예인: 어....고란툰??? 설마 고란툰작가세요??

나: 네 ㅋㅋㅋ 이 3권 전해드리려고 1년을 기다렸네요.

예인: 와.... 너무 감사해요..... 저 고란툰 가끔 들어가서 보거든요

나: 와 정말요???? 예인씨가 보신다면 더 열과 성을 다해서 만들어야겠네요.

예인: 네! 정말 잘 보고 있어요!!


(소우리)

기억안남

(명은이)

명은: 어? 한번 오셨던 분이죠?

나: 네. 작년 데스티니 활동할 때 한 번 왔었죠.그땐 군인 신분이었지만

명은: 어. 전역하셨구나~ 군대에서 저희들 반응 어때요?

나: 당연히 엄청 좋죠. 러블리즈 나오면 채널 절대돌리지말라고 불호령떨어질정도예요 ㅋㅋ


(케이)

별말안함.

(미주)

나: 미주씨 제가 가르치는 학원 아이들한테 인기 많으시던데요?

미주: 어머 정말요?? 몇살인데요?

나: 중학생 친구들인데 미주양이 제일 좋다네요 ㅋㅋㅋ 하기야 이렇게 이쁘신데 안 그럴 수가 있나요.

미주: 꺄악 감사합니다 ㅎㅎ



(지애)

지애가 군대동기의 친구라 그 친구 얘기하면서 근황토크했습니다. 다음에 또 온다고 하니까 활짝 웃으면서 좋아하시는데 너무귀여워용 ㅋㅋㅋ

ㅡㅡㅡㅡㅡㅡ

이상 간략하게 써봤습니다.

진짜 우리 럽순이들 너무 이쁘고 착하시네요. 그보다도 예인이가 고란툰을 가끔씩이나마 봐주고, 고란툰작가냐고 물어봐준 사실이 너무 기쁘네요. 행복회로가 마구마구 돌아갑니다 ㅎㅎㅎㅎ

앞으로도 더 의욕넘치게 연재해야겠네요! 행복합니다 ㅎㅎ
Posted by 고라니고란고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