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란툰의 내용은 모두 허구 및 픽션이며 실존인물 및 단체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이번에 너희들 초동 앨범 판매량 24000 돌파했다더라.








오 정말요??? 완전 대박 아니예요?








그래! 그래서 기분좋은 김에 너네 먹고싶은 거 하나 얘기해봐. 오늘 너희 점심은 그걸로 하자!







라면이요! 라면 먹고 싶어요!







라면? 까짓거 안될 것도 없지. 먹어라!








??? 대표님, 갑자기 웬일이세요? 진짜 먹어도 돼요?








물론이지! 딱 두개만!







????? 라면 두개를 8명이서 먹으라구요?







싫으면 걍 늘 먹는 닭가슴살이나 먹던가.









그냥 라면 먹겠습니다 대표님....









[그렇게 라면을 끓이는 러블리즈]







ㅋㅋㅋㅋㅋㅋ 냄새 짱좋다. 그치 예인아?








그러니까요! 요즘 관리한다고 맛있는 것도 못먹었는데 너무 기대돼요!








슬슬 다 익은 것 같은데?








그래요? 그럼 어디 잘 익었는지 한 번 먹어볼....








[이녀석!! 무슨 짓이야!!!]
크어어어억!! 컥컥!!








아 밥먹을때는 개도 안건드린다는데 왜그래요!!







아무리 그래도 두개밖에 안끓였는데 연장자부터 먹어야지! 소울언니는 젓가락도 안드셨잖니!







그래. 일단 난 한 젓가락만 먹을게.







크하!! 존맛탱!!!








자! 이제 지애언니 드세요!








일단 예인이도 한 젓가락 먹어라. 다리다쳐서 고생했는데 얼른 기운차리고 같이 활동해야지.








어 정말요??????????







그럼 사양않고 먹겠습니다!! 히히







그럼 나도 한 입 먹어볼까?? ㅎㅎㅎㅎ








챱챱챱!!







다음은 미주 지연이 명은이 수정이 순이야! 알아서 순서대로 먹어!













.....언니들 제발 한가닥이라도 남겨줘요....







크....이맛이야!! 자 명은아 너도 먹어!!






얼마나 남았어요 언니?







두 가닥 남았다.







얼레? 그럼 어떡하죠?








어쩌긴, 내가 다 먹어야지.







흐엉 ㅠㅠㅠㅠ
Posted by 고라니고란고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