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란툰 시리즈/고란툰 201~250

[러블리즈/고란툰] 239. 밀수하는 빵떡이

고라니고란고란 2017. 8. 6. 21:26
고란툰의 내용은 모두 허구 및 픽션이며 실존인물 및 단체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일본콘서트를 위해 공항에 도착한 러블리즈!]







두둥








후후후......








어? 언니. 이게 뭐예요?








ㅋㅋㅋ 한 갤러가 선물로 줬어 ㅋㅋㅋ








근데.... 그거 실장님한테 안드려도 돼요? 몰래 먹다 걸리면 혼나잖아요...








에헤이! 들키지만 않으면 도둑질도 무죄라구!







맞는말이다 수정아. 나도 눈감아줄테니 하나만 같이 먹자.








ㅋㅋㅋㅋ 물론이죠! 밀수만 성공하면 하나 드릴게요!








[지수언니! 제 앞에 시야좀 가려줘요!]
ㅇㅋㅇㅋ 나도 하나 주는거다?







자 얘들아 다 짐 챙겼지? 별 문제는 없고?








네 실장님. 숙소로 이동하면 될 것 같습니다.








.......








왜그러세요 실장님? 이동 안해요?








.....계란빵 냄새가 나.....








네? 계란빵이요? 실장님 계란빵 드셨어요?







음... 물론 먹긴 했지..... 그 냄새인가?








에이! 실장님이 드신 계란빵 냄새인가 보죠! 피곤하니까 얼른 이동해요!








그래그래 괜한 걱정인가보다. 얼른 호텔로 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텔]








자~~ 그럼 개봉해보겠습니다!!!








그래그래 우린 하나씩만 먹을게!








두둥








????????








7개밖에 없는데요?








알게 뭐니. 우린 하나씩 먹는다 수정아.








잘 먹을게 수정아!








아...안돼요!! 내꺼는!!








저항한다!! 잡아!!








흐엉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