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란툰 시리즈/고란툰 201~250

[러블리즈/고란툰] 237. 랜섬웨어에 감염된 빵떡이

고라니고란고란 2017. 8. 3. 00:36
고란툰의 내용은 모두 허구 및 픽션이며 실존인물 및 단체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하.... 콘서트 끝나니까 슬슬 심심해지네...








그래 이럴땐 갤☆질☆이다!






두둥








엌ㅋㅋㅋㅋㅋ 이 아저씨들 또 개그갤 열고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 오늘은 럽갤에 취해볼.....어?







두둥









어....뭐야이거?






딸깍 딸깍딸깍







뭐...뭐야. 창이 안움직여!! 어떻게된거지?








수정아~~~ 뭐해?????








헉 뭐야 저거! 랜섬웨어 아냐????







랜섬웨어??? 인터넷으로 뭘 했길래 멀쩡하던 컴퓨터가 바이러스에 걸려요?







아니야 난 그냥.... 럽갤에서 아재개그 게시물들 좀 보고 있었던 것 뿐인데....








으이고!! 럽갤 아재들 드립은 알파고도 고인으로 만드는거 모르냐!!








그...그럼 어쩌죠?







어쩌긴. 당장 본체 들고나가서 고칠때까지 들어오지 마!








투덜투덜







[컴퓨터 수리점]









[자!! 다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수리비용은 얼마예요?








10만 4천 5백원입니다.








우리 기여운 또기 애교 받고 반값에 해주시면 안돼여????♡♡♡






열받으니 20만원 받겠습니다.








젠장.....







[숙소]








다녀왔습니다!








오 그래 수정아 고생했다.








크하하! 이정도는 금방이죠!








오후시간에 할일도 없는데 컴퓨터로 영화나 보자. 정식 다운로드 사이트가 어디더라?







맡겨주세요!!







토....렌....ㅌ......








두둥







.........








다시 다녀와라.







흐엉 ㅠㅠㅠㅠㅠㅠㅠㅠ




(러블리즈는 저작권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