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란툰 시리즈/고란툰 201~250

[러블리즈/고란툰] 235. 콘서트 뒷풀이

고라니고란고란 2017. 7. 31. 00:09
고란툰의 내용은 모두 허구 및 픽션이며 실존인물 및 단체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콘서트 후 숙소로 이동 중]








ㅋㅋㅋ언니 오늘 콘서트도 성공적이었죠?








ㅋㅋㅋㅋ 맞아. 진짜 재밌었어 ㅋㅋㅋ








뭐. 잘들 즐겼다니 다행이구나.








허나 이번 콘서트에서 다수 하극상이 발견되었더구나.







이를 개선치 않으면 후환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므로 다들 콘서트 도중 발생한 군기위반 행위에 대해 지적해 보도록








야 김케이!








네??? 저...저요???








언제부터 '러블리너스 사랑해'가 '러블리즈 다이어리가'됐냐?







아 맞다...8명 연속 애교할때 케이언니가 도중에 틀려서 끊기는 바람에 지수언니부터 다시 했죠...








네덕분에 '러어어어어어~?♡ '만 5번 넘게 했다.








죄송합니다....








다음은 제가 지적하겠습니다!







야 정예인!







??????








내가 뭐먹을때 자꾸 한 입 달라 할거야?








지금 그 케잌은 안 먹고 싶네요.....








말대꾸하지마!!!!!!!








네...죄송합니다.....







마지막은 내가 하지.








[야. 너네 소울언니한테 뭐 한거있냐?]
아니요... 전 몰라요....








오늘 콘서트에서 나이드립 친 사람 나와.







.......일병 류수정








그래 수정아.... 하나 물어볼게 있는데 어제  잘 때 어땠다고 했지?







조...좋은 꿈 꿨다고 했습니다....








[꿈은 반대로란다.]
크어어어어어억!!!!







흐엉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