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란툰 시리즈/고란툰 201~250

[러블리즈/고란툰] 226. 개 키우기

고라니고란고란 2017. 4. 6. 13:54
고란툰의 내용은 모두 허구 및 픽션이며 실존인물 및 단체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끼이잉.....








어머나!!! 비글이잖아? 귀여워♡♡







어디서 들어온거야?







버려진 개 같은데 떡이언니가 주워왔어요! 그보다 너무 귀여운데 우리가 키울까요?








키우긴 무슨. 당장 다시 놓아주고 와.








네? 왜요! 사람이 8명이나 되는데 다같이 돌보면 되잖아요!









몰라서 묻냐? 쟤 비글이잖아! 3대 ㅈㄹ견 중의 하나라고!








히잉 그래도.....








당장 안놓아주면 내가 손수 보신탕 만들어버린...








..........








끼잉......









언니. 말이 너무 심하잖아요! 강아지가 들으면 얼마나 슬프겠어요?








어....음..... 그래. 보신탕 드립은 내가 심했다.








보아하니 비글치곤 얌전해 보이는데 그냥 키우죠? 귀엽잖아요~








어휴... 알았다. 난 모르겠으니 니들이 알아서 키우든지 말든지 해.






야호!!








꼬르륵








강아지 밥은 뭘 주면 되지?








초콜릿 주면 되나?








뭔 초콜릿이예요 ㅋㅋㅋㅋㅋ 사료 줘야죠








우리 개사료 없잖아.








오늘 엠카 사녹 갔다오는 길에 사오죠 뭐!








좋아 얼른 갔다오자!!!
[밥줘야하니 NG없이 후딱 끝내죠!]







[잠시 후]








(혼자 남겨짐)








왈! 왈!







왈!!!!!!!!!!!!!!!!!!!!!!!!!!!







[사녹 끝]








ㅋㅋㅋㅋㅋ 오늘은 한방에 끝났네







사료도 샀으니 얼른 들어가요!!






강아지야♡♡ 엄마 왔다♡♡








두둥








두둥







히이이이이익!! 이게 다 뭐야!








거봐. 비글이라고 했잖니. 더군다나 내가 아끼던 인형까지 박살이 났구나...








후....








물 끓여라.








어...언니!! 강아지가 아직 길이 안 들어서 그래요!! 잘 가르치면 안 그럴 거예요!









보신탕은 안 돼요! 차라리 저를 혼내요!







후...  우리 떠기가 강아지를 그렇게 아낀다면 어쩔 수 없구나.....






오 언니. 봐주시는 거예요?








먼소리야. 니 몸으로 때우라고.








흐엉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