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란툰 시리즈/고란툰 201~250

[러블리즈/고란툰] 225. 한끼줍쇼에 출연한 러블리즈

고라니고란고란 2017. 3. 19. 21:53
고란툰의 내용은 모두 허구 및 픽션이며 실존인물 및 단체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해당 화의 연예인 일반인의 대사 역시 실제와는 무관합니다.






[가까운 미래, 드디어 러블리즈도 한끼줍쇼에 출연하게 되는데...]








경규형님, 이번 게스트는 누구래요?








러블리즈 예인이랑 수정이라는데?







러블리즈가 누군데요?








닥쳐라 호동아. 내가 한끼줍쇼 방송하면서 한번이라도 걸그룹애들 알아본적 있었냐?







아니 형님. 티비좀 보고 사세요. 요즘세상에 아이돌 모르면 간첩이라고 오해받아요!








괜찮아요. 형들 나이면 손자 보느라 바쁘지 누가 간첩질을 한다 생각하겠어요?







[자막: 팩폭에 우울해지는 58, 48살 아재들....]







자자! 분위기 전환해서 오늘 게스트 만나볼까요?








안녕하세요? 러블리즈 예인~~








수정입니다!!!







반갑다 얘들아. 오늘 집집마다 돌아다니며
밥달라고 해야하는데 할 수 있겠니?







후후.... 자신있어요!








어떤 집이든 기둥뿌리까지 뺏어먹고 오겠습니다.












허허...기세가 대단한데? 하지만 쉽지 않을걸!







자! 먼저 내가 시범을 보여주지!








딩동~~~







누구세요?








안녕하세요 이경귭니다! 혹시 저녁 드셨...








그런 사람 몰라요.







[자막: 체면이 말이 아닌 둘이 합쳐 106살....]







아하 저렇게 하면 되는군요!!








그럼 어디 저희가 해볼까요?









아서라 얘들아. 우리가 이 정돈데 너희를 알 리가....








딩동







누구세요?








안녕하세요 러블리즈 정예인입니다!







[벌컥]
누구라고요?








지금 고라니 목소리가 들린 것 같은데?






[안녕 어린 친구야! 난 강호동이야!]
시끄럽고 우리 킹블리즈 짱예인부터 데려오시죠.








안녕! 혹시 저녁 먹었니?







후후 예인씨. 그대를 위해 밥도 거른 채 기다리고 있었다오. 들어가시죠.








"아니 뭔 이런일이....."
"사상최초로 원빵에 허락받았는데요?"








두둥







와아! 정말 맛있겠다! 이렇게 다 줘도 되는 거니?






그댈 위해서라면 산해진미를 내놓아도 모자랄 따름이오.







ㅋㅋㅋ 뭔가 예인이한테 얹혀가는 느낌이지만 맛있게 먹을게!!







아닙니다 수정씨. 자주 들러 주시죠.







이야... 어쨌든 덕분에 오늘 촬영 편하게 하는구나!







오늘 몸보신 좀 하네! 너네 고정출연 박아줄테니 계속 나와라 얘들아!








정말요?? 와 신난다!!







(촬영 후)







"ㅋㅋ 오늘 진짜 배터지게 먹었다 그치 예인아?"
ㅋㅋㅋ그러게요 언니.







고생했다 얘들아. 잘 먹고 왔니?







네! 정말 재밌었어요!








그럼 몸무게 재 봐야지?








저는 깁스때문에 정확한 몸무게 산출이 어려우니 패스하죠.







ㅇㅈ. 수정이만 재자.







아....안돼는데....








두둥







꺄아아아악!!!








괜찮아 수정아. 이제부터 굶으면 돼.







흐엉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