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란툰의 내용은 모두 허구 및 픽션이며 실존인물 및 단체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오늘은 빵떡이의 졸업식!!







데헷ㅋㅋㅋ 이제 나도 고졸이구나!!! 언니들은 언제 오지???






언니. 졸업식 끝나가유 ㅠㅠㅠ 언제와유 ㅠㅠ





여기 있어 수정아!!






아유~~ 우리 수정이 이제 졸업까지 했어? 언제 이렇게 컸대 ㅋㅋㅋ

데헷ㅋㅋ






[포토뉴스] 졸업식에 온 러블리즈 멤버들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이제 너도 고딩 아니니까 앞으로 더 성숙하게 행동해라. 자 이건 선물






(빵떡)






ㅎㅎ 넹!! 잘먹을게요!!





자자 다들 배고플텐데 수정이 먹고싶은거나 먹으러 가죠.






기분이다! 너 좋아하는 소고기 사줄게!

야호!!






와구와구와구






와 ㅋㅋㅋ 진짜 맛있당ㅋㅋ





우리 수정이 그렇게 좋아??





네!! 맨날 졸업식이면 좋겠어요!!






그래? 그럼 슬슬 그걸 꺼낼 때가 됐군





엥? 또 줄 게 있어요?? 너무 많이 주시면 부담스러운뎅.....헤헤






주섬주섬





(밀가루)

(달걀)





응? 밀가루랑 달걀은 왜요?? 빵이라도 만들게여???






매우 심대한 착각을 하고 있구나 수정아





졸업식엔 달걀과 밀가루가 빠지면 안되지





???????? 설마??






전군!! 발포준비!!





으...으아아아아악!!!






와장창






흐엉 ㅠㅠㅠ




짝뚜양의 2016.02.04 고교 졸업을 축하합니다!!

추천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과 격려가 됩니다.
Posted by 고라니고란고란